본문 바로가기

주주방

미트라자사리마코리아
공지 2021.03.30 13:30

최근 영업현황, 홍보 및 투자유치 활동 내역입니다.

주주님들 그간 안녕하셨습니까? ^^ 최근 많은 대외활동으로 업데이트를 자주 못해드려서 매우 송구스럽습니다. 바로 위 사항에 대한 진행사항을 보고 드리겠습니다.

1. 영업현황

버카시 지역 지방은행 대상 영업결과 지방은행 Hosing Jaya46일 계약이 체결될 예정입니다. 산하 25개 지방은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달간 모은행(본사)에서 필드 테스트와 교육 이후 나머지 전체 은행에 서비스를 오픈할 계획입니다.


또한 버카시 동쪽 지방은행 20개 대상으로 서비스 설명회 요청이 어제(3/29) 들어와서 오늘 대표님이 이동중에 있습니다.  이달 중순에도 발리 지방에서 방문 요청이 들어왔는데 인니팀이 너무 바뻐질 것 같아 한없이 기쁩니다. ㅡ.ㅡ ~

하나하나 찾아가는 마케팅이 어려워서 포도송이같이 이렇게 거점 위주로 넝쿨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제대로 먹히는 것 같고 이번에도 한상자 가득 포도송이를 따오도록 하겠습니다. ^^

 2. 홍보 활동

그간  저희 대상 하나 먹었습니다. .v
머니투데이에서 글로벌 진출 스타트업 대상 주셨는데 감사히 받았구요. 조선비즈, SBS, 한국일보에서도 연락이 왔습니다만, 홍보 비용도 비용이지만 투자기관에서 지나친 홍보 자제를 요청해서 펀딩 이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스타트업의 건방일까요? ^^; )

 

괄목할 만한 내용은, 지난 2 KOTRA에서 주관한 아세안 디지털 금융 서비스 지식 공유프로그램 사전 미팅에서 한국개발연구원(KDI)과 인도네시아 재무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디지털(오픈)뱅킹 우수사례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저희가 현지에서 오픈뱅킹 서비스로 사업 선점하고 있어 인니, 한국 정부기관에서도 유의미하게 바라봐 주신다는 점에 약간 므흣해집니다. ^^

 

3. 투자 활동

인니 현지 발도 그룹의 VC인 인베스따마와 한국 투자전문조합에서 투자 목적으로 듀딜(투자 위한 세부 심사)을 진행 중입니다.

또한 저희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Finnet(인니 최대 국영사 텔콤의 자회사)가 투자를 전제한 MOU를 체결하여 듀딜 진행 중에 있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로 이루어져, 저희의 염원인 B2C앱 서비스 오픈을 금년내 추진하기를 소망하며,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해 대응하고 있습니다.

 다음 소식은 VC 투자유치, 베카시 동부 및 발리 마케팅 결과가 나왔을 때 바로 주주방에 글을 업데이트하여 공유토록록 하겠습니다.

 그럼오늘도 행복하고 힘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2 조회101

열혈주부

2021.03.30 13:32

반가운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주)미트라자사리마코리아

2021.03.30 13:41

넵 늘 응원해주셔서 늠늠 감사합니다 ^^ 빠르게 좋은 성과 내서 공유토록 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