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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의 토스를 꿈꾸는 넥스트 핀테크 유니콘, MitraJasaLima

주식-공모

달성률

23,200,000

116%

목표금액 20,000,000원

성공

2020-06-19 ~ 2020-07-24

투자자수
투자자수 11
목표금액 20,000,000
청약금액 23,200,000
모집정보
증권종류 보통주 현재기업가치 10,000,000원
발행가액 1,000원 투자가능최소단위 100주
현재발행주식수 10,000주 청약기간 2020. 06. 19 ~ 2020. 07. 24
발행예정주식수 20,000주 발행예정일 2020. 08. 06
배정지분율 66.67% 청약증거금예치기관 한국증권금융
명의개서대리인 해당사항 없음 청약취급기관 (주)펀딩포유
기타발행조건 해당사항 없음

투자포인트

  • POINT 1개인투자조합 동시 진행으로 투자금액 전액 소득공제
  • POINT 2인도네시아 금융시장 참여자의 니즈가 정확히 반영된 비즈니스 모델
  • POINT 3정부 금융산업 발전 정책과 부합, 금융감독원의 전폭적인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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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 핵심 노트


기술력과 잠재력은 있지만 자금력이 약한 초기 벤처기업은 개인 엔젤투자나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자금을 지원받아 성장의 발판을 마련합니다. 성장의 발판이 마련되고,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인정받으면 기관투자를 받게 되고, 기관투자자의 막대한 자금력을 통해 성장이 계속되어 현재의 가치와 미래 가치를 인정받게 되면 최종적으로 상장을 하게 됩니다.

상장으로 가장 이익을 보는 대상은 누구일까요?
바로 초기 투자에 낮은 배수로 참여한 개인투자자들입니다.

결국 집단 지성의 힘으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 기업은 기관투자자의 막대한 자금 지원으로 지속 성장을 넘어 미래의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게 되는 것입니다.
크라우드펀딩은 로켓을 쏘아 올릴 수 있는 막대한 힘의 발판이 되는 것이지요.



펀딩포유는 크라우드펀딩 성공 기업의 로켓 성장을 지원하는 패스트 트랙 프로세스를 적용합니다.
펀딩포유의 주주사이자 비즈니스 그로스 컨설팅 전문기업인 (주)알토란벤처스와 연계하여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성장의 발판이 되는 자금을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크라우드펀딩 기업이 장외주식 거래 시장인 K-OTC에 상장하여 주식을 거래할 수 있도록 알토란벤처스와 연계하여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펀딩포유 회원은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참여 1년~2년 이내에 K-OTC 시장에서 주식을 매각하여 현금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성공적인 엔젤투자가 가능합니다.

펀딩포유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성공 기업에게 주주들과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펀딩포유 플랫폼에 온라인 주주방을 개설해 드립니다.
기업은 기존 주주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들어온 새 주주들을 펀딩포유의 주주방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사업의 진척 상황들을 주주들과 공유하고 펀딩포유 사이트를 방문하는 미래 잠재 투자자들에게도 노출되게 하여 회사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주들은 주주방을 통해 기업의 최신 소식과 투자 정보(이자 지급, 원금 상환, 추가 펀딩 계획 등)를 확인할 수 있고, 또 직접 문의&답글을 올려 기업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떤 크라우드펀딩 회사에도 없는, 오직 펀딩포유만이 제공하는 특별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기업과 투자자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주주가 투자자이자, 사업을 지원하는 서포터이며, 바이럴을 일으키는 진원지의 역할을 하여 주주가 기업의 성장을 이끌어 냄으로써 궁극적으로 주식가치를 상승시켜 성공적인 투자성과를 얻을 수 있게 하려는 펀딩포유만의 특별한 투자 전략이 반영된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최초 은행과 핀테크를 연결하는 금융중계플랫폼으로 제2의 Toss를 꿈꿉니다.

인도네시아 금융시장 참여자의 니즈가 정확히 반영된 비즈니스 모델

2억 7천만 명 중 70%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인도네시아는 핀테크 산업이 폭발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나, 특히 지방일수록 계좌가 없어 편의점 등에서 현금을 충전해서 핀테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실정이기도 합니다.

Mitra Jasa Lima의 금융중계 플랫폼은 지방 거주 고객들이 지방은행 창구를 통해 계좌를 만들고, 핀테크 회사, 시중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은행 텔러용 웹화면과 대고객 모바일 앱을 통해 지방에 거주하는 1억 명의 잠재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획기적인 서비스 모델입니다.

Mitra Jasa Lima가 타겟팅한 시장은 1천7백만 지방은행 고객과 8천3만 명의 Unbanked 지역 고객 대상으로 인도네시아의 지방 시장 성장성과 잠재력은 매우 큽니다.


인도네시아 현지 감독원의 지원으로 초기 시장 선점확장에 절대적으로 유리

 인도네시아 중앙은행과 금융감독원이 주도하는 낙후된 금융환경 개선을 위한 지방은행 Digitalization 사업 실무단의 일원으로 사업 추진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어 빠르게 인니 핀테크 시장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인도네시아 주정부 은행의 부행장, 주정부은행 기술고문 등을 영입하여 최고의 기술자, 파트너, 제휴사를 영입하여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대량의 고객, 트랜잭션, 데이터가 확보될 수 있는 기반 구조

인도네시아 1억 명의 지방 거주 고객들에게 공과금, 교통카드 충전에서부터 온라인 보험판매 등 생활과 금융에 필요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를 위해 회원 가입이 필수로 진행됩니다.

투자를 위한 상세정보는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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