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투자형 > 프로젝트 투자

안전한 공간 창출을 위한 공기살균청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 기업

채권-공모-전환사채

달성률

54,300,000

90.5%

목표금액 60,000,000원
(최초 목표 51,000,000원)

성공

2022-02-18 ~ 2022-03-14

투자자수
투자자수 22
목표금액 60,000,000
청약금액 54,300,000
모집정보
증권종류
전환사채
만기에 원금을 상환받을 수 있는 상환권과 투자 후 일정기간 이후부터 주식으로 전환할 수 있는 보통주 전환권을 가진 하이브리드형 투자상품으로 원금 상환의 안정성과 주식 전환의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어 투자자에게 유리한 투자방식입니다.

목표금액 60,000,000원
1구좌당 금액 150,000원 투자가능 최소수량 1구좌
발행예정 구좌수 400구좌 만기일 2025. 03. 24
전환청구기간
보유한 채권을 회사가 발행한 주식으로 전환 요청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2022. 09. 24 ~ 2025. 03. 17
1주당 전환가액
주식으로 전환할 시에 적용하는 주식의 가격입니다.

15,000원
연 이자율 6% 청약기간 2022. 02. 18 ~ 2022. 03. 14
이자 지급주기 3개월 배정일 2022. 03. 23
배정방법 목표금액 내 선착순 배정 납입일 2022. 03. 24
명의개서 대리인 한국예탁결제원 발행일 2022. 03. 24
청약증거금 예치기관 신한은행 증권 입고일 2022. 03. 24
비고 ※ 모집상황에 따라 증액 예정
· 배정방법(목표금액 내 선착순 배정)에 따라 미배정 또는 일부 배정이 될 수 있으며, 배정되지 않은 청약금은 투자예치금 가상계좌로 환불(2022.03.22)됩니다.

투자포인트

  • POINT 12021년 지식산업대전에서 특허청장상을 수상한 혁신적인 공기살균청정장치 개발기업
  • POINT 2정부 조달 및 B2B 판매망 구축을 통한 매출 확보, 점차 D2C 시장 확대 중
  • POINT 3(프로젝트 성공시)벤처인증 예정 기업으로 투자금액 전액 소득공제 가능

소득공제 · 이자 계산기

연소득(과세표준)

투자금액

소득공제

소득공제액
소득 공제율

3천만 원 이하 100%
3천만 원 초과 5천만 원 이하 70%
5천만 원 초과 30%

0원

(투자금액의 0%)

공제 전 공제 후
과세표준 0원 0원
소득세액 0원 0원
절세금액 0원

실질 수익(예상)

  • 소득공제 혜택 (지방소득세 포함)

    0원

  • 이자(연 6%, 36개월)

    0원

  • 총 수익

    0원

  • 투자금액 대비 수익률

    0%

·소득공제 혜택은 소득의 유형(근로소득, 사업소득), 공제 항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자는 이자소득세(15.4%) 원천징수 후 지급됩니다.

· 상기 기업은 본 프로젝트 성공금액이 5천만 원 이상일 경우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시행령」 제2조의3 제①항 및 제②항 제8호(온라인소액투자중개의 방법으로 5,000만 원 투자)에 의거 벤처기업 인증 예정임.

투자참고자료 다운

로그인 후 다운 가능합니다.

투자핵심노트


2016년 설립된 네오에스티지(주)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공간에 꼭 필요한 공기살균청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9년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 발생으로 공기청정기 시장이 최대 호황을 누릴 수 있었던 환경적인 영향, 이로 인해 다양한 업체들이 시장에 진출하면서 발생하는 치열한 경쟁 그리고 공기청정기의 핵심이 되는 필터를 OEM 방식으로 공급받아 쉽게 제작할 수 있다는 점들은 오히려 공기청정기 산업이 레드오션이 될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네오에스티지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고객 맞춤형 연구 개발능력으로 다양한 공간에 꼭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공기 산업 시장을 혁신하고 공기 정화 시장에서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What is Different?  

공기 사업 분야 성공의 핵심은 ‘차별화된 필터 기술 확보’와 ‘효과적인 실내공기질 관리 서비스 제공’입니다.

네오에스티지는 이산화탄소를 포함한 자동차 배기가스 제거, 가스와 미세먼지 동시 제거, 오존 발생이 없는 산소라디칼 공기살균청정 브랜드 ‘네오큐어(NeoCure)’를 런칭하고 응용분야를 점차 확대하고 있습니다.

‘네오큐어(NeoCure)’1. 상온에서 이산화탄소 및 자동차배기가스를 제거하는 다공성 펠렛 제조(특허등록 제 10-1728098호) / 2. 다공성 필터의 미세먼지 및 가스 동시 제거하는 복합차단막 기술(특허등록 제 10-2154078호) / 3. 오존발생이 없는 산소라디칼과 복합차단막에 의한 공기정화살균장치 기능(특허등록 제10-2341929호) / 4. 마이크론 크기의 산성가스 흡착제 제조기술(특허출원 제10-2020-0066642호) 적용&이산화탄소 제거성능 확보를 위한 필터의 유로 설계 및 제어시스템 적용(특허출원 예정) / 5. 다공성 펠렛의 재생방법을 적용(특허출원 예정)하여 유지관리 비용 50% 이상 절약 가능 / 6. 이산화탄소 등 저감을 이용한 실내공기질 관리시스템(특허출원(10-2022-0010373) 적용으로 향후 블록체인 기술 활용과 연계 등 네오에스티지만의 특허기술이 적용된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이러한 특허 기술이 적용된 필터는 미세먼지와 유해가스 제거, 세균과 바이러스 제거 능력이 탁월합니다. 또한 전원이 필요없는 살균장치로 저비용 공기정화살균장치 구성이 가능하고 제품 사용을 통해 ‘나무 심는 효과’와 ‘필터 재활용’으로 지속 가능한 지구환경 개발에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What is Next? 

공기살균청정 제품의 본질은 사용자의 경험과 만족을 극대화하여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네오에스티지는 차별화된 필터 기술 확보와 효과적인 실내공기질 관리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공간에 꼭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공기산업 시장을 혁신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향후 5년 내에 실내공기 관리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공기산업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하고 거주 공간의 공기 청정을 위한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공유해 나갈 계획입니다.


네오에스티지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고객 맞춤형 연구 개발 및 생산을 통해 향후 공기 정화 시장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미션 및 비전



시장 분석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업활동 저하로 공기산업의 수요가 감소하였으나, 하반기 이후에는 예년의 성장 속도 회복 예상




낮은 진입장벽으로 시장규모는 확대되었으나, 레드오션이 될 가능성도 있음



공기살균청정 제품의 본질은 사용자의 경험과 만족을 극대화하여 지속적인 수요를 증가시킬 수 있어야 함



공기살균청정 제품은 연령대가 낮고, 생활수준이 중상 이상인 도시에 거주하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품군으로 나타남



공기사업에서의 성공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차별화된 필터 기술 확보와 효과적인 실내공기질 관리 서비스 제공이 핵심인 것으로 분석됨




핵심 경쟁력

핵심기술 1(특허등록 제10-1728098호)

상온에서 이산화탄소 및 자동차배기가스를 제거하는 다공성 펠렛(CN펠렛TM) 제조



핵심기술 2(특허등록 제10-2154078호, PCT/KR2021/00722)

다공성 필터의 미세먼지 및 가스 동시 제거하는 복합차단막
※ ‘2021 특허발명대전’ 특허청장상 수상(12월 1일)



핵심기술 3(특허등록 제10-2021-0067946호)

오존 발생이 없는 산소라디칼과 복합차단막에 의한 공기정화살균장치
※ 2021년 11월 ‘한서기술혁신상’ 수상



핵심기술 4(특허등록 제10-2020-0066642호)

마이크론 크기의 산성가스 흡착제 제조기술
※ 응용분야(차량용 캐빈필터, 복합필터 등)를 확대할 수 있는 다공성 펠렛 제조(KIST 공동 출원)



핵심기술 5(특허등록 예정)

이산화탄소 제거 성능 확보를 위한 필터의 유로설계 및 제어시스템
※ 다공성 펠렛의 성능 증가를 위한 필터의 유로 설계 및 제어시스템



핵심기술 6(특허출원 예정)

다공성 펠렛의 재생 방법
※ 유지관리 비용 절약- 초기 구매비용 대비 유지관리 비용 50% 이상 저감 기대



핵심기술 7(특허출원 예정)

이산화탄소 등 저감을 이용한 실내공기질 관리시스템
※ 제거된 이산화탄소양을 탄소로 환산하여, 소비자에게 사용가치 및 경험 공유 목표(향후, 블록체인기술 활용)



핵심 제품: 네오큐어(NeoCure) 공기정화 살균장치





특징 및 차별화

① 전원이 필요 없는 살균장치로 저비용 공기정화살균장치 구성이 가능

  • 기존 공기청정기의 “교체형 필터”로 청정과 살균 동시 가능


② 공기정화 분야에서 차별화된 다양한 적용 가능


③ 공기정화 살균장치에 사물인터넷(IOT) 적용


④ 실내유해물질 제거로 확실한 공기 케어



⑤ 지속가능한 지구 환경 개발에 기여

  • “나무 심는 효과”와 “필터 재활용”



타사 제품 비교



소비자 반응

  • 잠재 고객들에게 네오큐어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가 높게 평가됨
    -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기술이라는 평가
    (식물의 광합성 원리와 유사한 Chemical TREE, 이산화탄소, 이산화황, 이산화질소 등 제거)
  • 향후 제품 구입에 긍정적인 반응
  • → 이를 기반으로 B2C 시장진입을 위한 홍보 전략 구축 계획

① 선호도/차별성


② 흥미&관심/성능/효용성


③ 필요성/구입 및 추천의향

※ 2019년 자체조사(by 한국컨설팅산업협회)
- 조사기간: 2019년 11월 11일∼2019년 11월 29일
- 조사 지역: 서울 및 수도권
- 조사방법: 온라인 조사
- 표본크기: 50명
- 조사대상: 미취학 자녀(7세 이하)를 둔 기혼 여성/공기청정기&에어컨 보유자


사업 전략

• 정부조달 및 B2B 판매망 구축 등 B2B 영업전략 재확립

• D2C시장으로의 확대


목표 시장 선정

 기존의 디지털 기반 공기관리 서비스 변화에 맞춰 제품 특성에 맞는 타겟과 시장이 무엇인지 정의


 향후 앱의 대중화 및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경험의 공유와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



전략적인 비즈니스 제휴

 업계 최고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와의 전략적인 비즈니스 제휴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공기산업 시장 개척


사업현황

마케팅 현황

 S2B 학교장터(온라인)에 등록


 B2B 영업망을 토대로 유통망별 명확한 비즈니스 파트너 확보


 정부조달 B2B 영업으로 안정적인 자금 확보를 위해 총판 영업망 개편

 D2C 기업으로의 전환 준비



매출현황

 총판 계약을 통해 2억 원의 매출 달성(2021년 10월)


 제품 설치 현황(2021년 10월 기준)


향후 추진 계획

 신규 제품군 확장 및 관리 서비스 개발 진행


 공기정화살균장치를 중심으로 B2B 영업 강화

 D2C 기업으로의 전환

 공기청정시장 5% 점유율 달성


예상 매출

2021년 하반기 B2B(조달) 매출을 시작으로 2025년 259억 원 매출 계획


2023년 수익분기점 예상
※ 2022 하반기부터 B2C 대상 영업이 본격화→ 손익분기 시점 조기 도달






성장 가능성이 높은 벤처기업의 소득공제 혜택은 매력적인데 주식형 투자는 원금 상환이 보장되지 않아 망설여지고, 투자기간 만료 시까지 체감 수익을 얻지 못한 채 미래 가치가 상승하기만을 기대하기에는... 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지지 않나요?


네오에스티지의 '전환사채 크라우드펀딩’에 투자하시면 해결됩니다.


전환사채는 만기에 원금을 상환받을 수 있는 상환권과 투자 후 6개월 이후부터 주식으로 전환할 수 있는 보통주 전환권을 가진 하이브리드형 투자상품으로 원금 상환의 안정성과 주식 전환의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어 투자자에게 매우 유리한 투자방식입니다.


특히 네오에스티지처럼 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의 전환사채 투자 상품은 보통주 전환권이 있다는 점에서 매우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투자방식 : 전환사채

2. 모집 예정 금액 : 60,000,000원

3. 이자율 : 연리 6% (분기 단위 지급) * 이자소득세 15.4% 공제 후 지급

4. 투자기간 : 3년

5. 주식전환옵션 : 6개월 이후부터 보통주로 전환하여 지속 보유 가능

6. 세제혜택 : (프로젝트 성공시) 벤처 인증 예정기업으로 투자금액 전액 소득공제 가능



안정적인 투자상품을 크라우드펀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투자받는 기업에 유리한 투자방식(보통주, 상환전환우선주)을 채택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네오에스티지 프로젝트는 전환사채, 연 6% 이자라는 투자자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투자조건을 채택하였습니다. 


투자 후 연 6% 이자를 수령하는 동안 주주방을 통해 공유되는 네오에스티지의 최신 동향 등을 보고 ① 향후 성장 가능성과 미래 가치가 높다고 판단된다면, 투자 후 6개월 이후부터(보통주 전환 시점은 회사가 통지 예정) 보통주로 전환하고 ②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만기 때 원금을 상환받습니다. 두 가지 안 중 투자자에게 유리한 방법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 이벤트







크라우드펀딩이란 무엇인가요?

크라우드펀딩(Crowdfunding)이란 온라인 상에서 다수의 투자자(crowd)로부터 자금을 조달(funding)하는 제도로서 창업·벤처기업이 간소화된 방식으로 발행하는 주식·채권을 온라인 플랫폼에서 투자자가 직접 투자하는 방식 말합니다.

우리나라는 2016년 1월 크라우드펀딩제도 도입을 통해 정책자금 및 소수의 전문투자자(벤처캐피탈, 엔젤투자자) 등에 의존했던 벤처투자를 일반 대중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쉽게 유망 초기 기업에 투자할 수 있도록 제도화 하였습니다. 제도 도입 이후 4년간 585개 기업이 1,128억 원을 조달하는 등 창업·벤처기업의 유의미한 직접 자금 모집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크라우드펀딩 유형

구분자금모집방식보상형태투자처비고
증권형 주식/채권 투자수익 배분(배당금 등) 창업·벤처기업 수익형
대출형대부원리금 상환개인·법인
후원형제품구매 등비금전적 보상(리워드)문화, 복지, 아이디어상품 등
기부형기부무상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중개업자는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에관한법률」제5장 온라인소액투자중개업자 등에 대한 특례에 따라 반드시 중개업자 외에 청약증거금 관리기관(신한은행)과 중앙기록관리기관(한국예탁결제원)을 갖춘 후 금융위원회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은 믿을 수 있나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은 투자유치 기업(발행기업),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한국예탁결제원, 신한은행, 증권회사 등 기관의 연계를 통해 투명하게 운영·관리됩니다.

투자자의 청약증거금은 관리기관인 신한은행에 예치되고, 투자가 성공될 경우에만 투자금이 발행기업에 전달되며 주식/채권은 한국예탁결제원에 증권사무 위탁대행 계약을 통해 투자자에게 전달되어 합법적이고 투명하게 관리됩니다.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에 얼마까지 투자할 수 있나요?

구분일반투자자적격투자자 1)전문투자자 2)
동일기업 한도500만 원1,000만 원한도 없음
총 투자 한도1,000만 원2,000만 원한도 없음
1) 근로소득+사업소득이 1억원 이상, 금융소득종합과세대상, 최근 2년간 크라우드펀딩 5회 이상 & 1,500만 원 이상 투자 등
2) 자본시장법상 전문투자자, 전문가, 엔젤투자자 및 개인투자조합 등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에 투자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나요?

우리나라에는 매년 약 100여 개의 기업이 코스닥 시장에 상장을 합니다. 기업 상장으로 가장 큰 이익을 보는 대상은 사업 초기 투자에 참여한 엔젤투자자들인데, 이들은 낮은 배수로 투자하고 상장 시 수십/수백 배에 이르는 주식 가치 상승으로 단숨에 큰 자산을 형성하게 됩니다. 

매년 투자에 성공한 자산가가 새롭게 탄생하지만 일반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정보가 부족하고 소액 투자가 불가능하여 사실상 고액 자산가들의 영역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16년 크라우드펀딩의 출현으로 일반 소액투자자들도 그러한 엔젤투자에 참여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엔젤투자는 사업 초기에 투자하므로 투자위험은 높지만 기업이 성공할 때 적게는 수 배에서 수십 배, 수백 배의 차익을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투자입니다.

특히, 주식형과 채권형이 결합된 전환사채는 원금회수 조건과 이자수익이 지급되어 안정성과 수익성이 높은 투자상품입니다.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면 어떤 세제 혜택이 있나요?

크라우드펀딩은 벤처인증 기업의 주식/전환사채형 크라우드펀딩 참여시, 투자금액 전액(일반투자자 500만 원) 소득공제 혜택을 받습니다.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한 기업의 주식은 어떻게 관리/거래되나요?

크라우드펀딩은 엔젤투자자를 대상으로 기업을 공개하는 의미를 갖습니다. 기업이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하면, 명의개서 형태로 존재하던 기존 주식은 증권회사 계좌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통일주권으로 변경되고 주주들의 증권계좌로 입고 됩니다. 

주식이 통일주권화 되면 투자자들의 계좌로 주식이 입고되기 때문에 코스닥 상장 전에도 증권사에서 계좌이체를 통해 KSM, K-OTC 등 장외 주식시장에서 보다 수월하게 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됩니다.



기업과 투자자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함께 성공할 수 있습니다.

기술력은 있지만 자금력이 약한 초기 벤처기업은 개인 엔젤투자나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자금을 지원받아 기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합니다. 크라우드펀딩 성공 자금을 바탕으로 후속투자 유치, 고용 확대 등의 성장단계에 진입합니다. 특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투자자를 모집하는 과정에서 기업을 홍보할 수 있고,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투자설명회 기회가 주어져 더 큰 투자금을 유치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팬슈머 확보 등의 효과도 큰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성장 단계에 진입한 후 매출 확대 및 미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으면 기관 투자자의 막대한 자금력을 통해 성장의 가속 페달을 밟게 됩니다. 기관 투자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룬 기업은 대중에게 회사의 인지도를 높이고 투자자들에게 투자금 회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주식시장에 상장을 하게 됩니다.

투자기업이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게 되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사업 초기에 투자한 엔젤투자자는 막대한 투자수익을 얻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엔젤투자의 매력입니다!


※ 크라우드펀딩 벤처투자 성공사례

  • '16.4월 A사는 크라우드펀딩으로 0.9억 원 주식 발행(주당 모집가액 8,000원)
  • '19.10월 A사는 코스닥 상장(상장가 43,000원) → 3년만에 주식가치 5.4배 상승







펀딩포유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전문 기업입니다.

펀딩포유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에만 특화된 대한민국 No.1 엔젤투자 플랫폼입니다.

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이 후원형(상품형) 크라우드펀딩을 중심으로 하는 것에 비해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주력으로 하고 기업이 주식시장에 상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은 펀딩포유에서 하면 달라집니다. 



펀딩포유는 패스트 트랙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기업을 성장시킵니다.

펀딩포유의 주주사이자 유니콘 기업 인큐베이팅 전문기업인 (주)알토란벤처스와 연계하여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성장의 발판이 되는 자금을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펀딩포유의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한 기업은 알토란벤처스의 경영 코칭을 통해 성장성과 확장성이 부여된 비즈니스 모델로 재정비하고 지속적인 재투자를 받아 주식시장에 빠르게 상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 갑니다.



펀딩포유는 주주가 투자기업 정보를 수시로 얻을 수 있도록 주주방을 제공합니다.

기업에 투자를 한 주주는 기업의 사업 진척 사항이 항상 궁금합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매년 3월에 실시되는 주주총회에서만 제한적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펀딩포유는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한 주주가 수시로 투자기업의 사업 진척 사항을 보고 받을 수 있도록 주주방을 개설해 드리고 있습니다(현재 19개 주주방 개설).

기업은 주주방을 통해 주주와의 소통 및 잠재 투자자를 확보하고 궁극적으로는 팬슈머로 발전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주주방을 잘 활용하여 4차례의 프로젝트에 모두 성공한 기업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M사의 경우, 1차 펀딩 성공(2020.7월) 후 개설된 주주방을 통해 기업 대표의 사업 철학 및 비전을 주주들과 공유하고 1-2주 단위로 꾸준히 사업 진척 상황을 홍보한 결과, 4개월 후에 진행한 2차 펀딩(2020. 12월)에서 목표금액의 226.3%를 달성하였고, 이후 진행한 3차 펀딩(2021년 4월)과 4차 펀딩(2021년 10월)에서 모두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1-4차 프로젝트 진행 과정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펀딩이 진행될수록 펀딩포유 회원들의 참여율이 높아졌다는 점입니다. 특히 3차 펀딩과 4차 펀딩에서는 전체 투자자의 93%가 펀딩포유 회원으로 이들은 펀딩포유 홈페이지 방문과 홍보메일 열람을 통해 기업의 소식을 접하고 청약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펀딩포유 홈페이지의 주주방에 올라오는 기업의 소식들을 꾸준히 접하면서 갖게 된 기업의 호감도(기업 대표의 비전&전략, 사업의 진척상황 등)는 향후 프로젝트 진행시 참여의 중요 결정 요인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이렇게 새로 주주가 되신 분들은 기업의 서포터가 되어 기업의 후속 투자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주주방이 기업을 홍보하는데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주주방은 기업의 ‘제2의 홈페이지’가 될 수 있습니다!

투자를 위한 상세정보는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투자를 위한 상세정보는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투자를 위한 상세정보는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투자를 위한 상세정보는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투자를 위한 상세정보는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투자를 위한 상세정보는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투자를 위한 상세정보는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무료 전문 상담 신청
본 프로젝트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을 받고 싶으신가요?
상담희망 시간대,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전문상담역이 전화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신청현황에 따라 등록하신 상담희망 시간 외에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상담 희망 시간 *

휴대폰 번호 *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회원 정보에 휴대폰 번호가 업데이트됩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해야만 전문상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프로젝트 무료 전문 상담 신청 완료
무료 전문 상담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인 후 전문 상담사가 전화연락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top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한 페이지입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로그인을 해주세요.
본 프로젝트는 투자한도 제한이 없는 사모투자 프로젝트입니다.
사모투자는 선착순 49인의 투자회원들만 상세정보 열람 및 청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참여를 신청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
사모투자 안내
본 프로젝트는 투자한도 제한이 없는 사모투자 프로젝트입니다.
사모투자는 선착순 49인의 투자회원들만 상세정보 열람 및 청약이 가능합니다.

본 프로젝트의 최소 청약가능금액은 0원입니다.

프로젝트에 참여 신청하시면 투자상담역과 1:1 상담 후 청약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시겠습니까?
;